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 가나 초콜릿 하우스 팝업스토어 시즌2 (영업시간, 예약방법, 위치, 팝업기간)

일상의 정보

by 차미박 2023. 2. 16. 09:19

본문

반응형

 


[팝업기간]
2023.02.12~03.14일 까지 (약 1달) [오픈시간]
화-목: 14:00 ~ 00:00
금-토: 12:00 ~ 02:00
일요일: 12:00 ~ 00:00
월요일 휴무

*가나 초콜릿 하우스는 카페와 바로 운영되는데 카페는 오픈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고, 바는 저녁 7시부터 운영된다고 한다. (내가 갔을 때 직원분은 8시부터 바가 운영된다고 해주셨는데 공식 인스타그램은 7시부터라고 되어있다. 일단 공식인스타의 정보를 가져왔다) 그리고 카페영업이 종료되는 저녁 10시 이후에는 19세 미만은 출입이 안 된다.


[위치]
전포역 8번 출구 앞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190)


[주차]
주차장 없음
[예약]
- 기본 매장이용은 예약 없음
- 특별디저트, 페어링 서비스, DIY체험등은 매주 수요일 4시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을 오픈
(해당주 일요일부터 그다음 주 토요일 예약까지)
*예를 들면 월 15일(수) 에는 2월 19일(일)-2월 25(토)까지의 예약만 오픈한다는 말. 그냥 구경하고 음료를 마시러 가는 거면 예약을 안 하고 가도 된다. 하지만 웨이팅이 정말 헬이다.. 평일 오후에 갔는데 웨이팅 3시간 함.. 만약 특별디저트나 체험 예약했으면 웨이팅 안 해도 된다.(자본주의의 맛...) 예약을 해야 하는 건 3가지로
1. 가나 에프터눈 티세트
2. 가나 디저트 위스키 페어링 코스
3. 가나 초콜릿 DIY클래스

출처: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사전예약 프로그램 상세 타임테이블. 예약하실분은 위 사진을 참고바란다.



가격은 이걸 참고하면 된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편인데 대부분 일주일 예약이 가득 차있었다. 예약도 수요일에 오픈 하자마자 빨리 해야지 원하는 시간에 잡을 수 있다.


다녀온 후기.


일단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 부산에서 3시간 웨이팅은 처음이다. 일단 예약 걸어놓고 서면 한바퀴 돌고 구경하고 밥먹고 와도 된다. 순서가되면 전화가 오고 입장하면 자리를 안내해준다. 그리고 직원분이 오셔서 이공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해주신다.

아래부터는 사진


외관모습. 예약대기를 걸어놓을 수 있다. 그리고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도있다.


밖에있는 포토존


내부모습. 바가 2개가 있는데 위 사진에서 왼쪽은 커피류를 주문하는 곳이고, 오른쪽은 술을 주문할 수 있는 몰트바이다. 이 바에서는 8시 이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그 전에 저쪽 바에 앉아 앉아있는 사람들은 미리 예약한 사람들이다.


커피바의 모습.


몰트바의 모습.


내가 시킨 핫초코! 역시 초콜릿 브랜드의 음료답게 초코가 아주 진해서 마음에 들었다.


가나초콜릿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곳도 한쪽에 마련되어있다.


가나초콜렛의 굿즈를 살 수 있는 곳. 굿즈도 예쁘게 잘 뽑아서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게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